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에서 Rss를 구독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RSS를 사용하면 정말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얻는 방법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기본적으로 유료 버전인 Pro 버전과 무료 버전이 두 가지가 존재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무료 버전에서는 일부 기능 제한 예를 들어 위젯을 사용할 수 있는 수가 줄어들면 그리고 RSS를 구독하기 위해서 접속을 하면 광고를 보아야 하는 점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해당 greader Pro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돈을 지불 하고도 매우 훌륭한 기능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기능은 번역기능, 그리고 RSS가 도착하면 알림 기능입니다.

greader Pro

알림 기능을 설정을 해두면 알림 소리와 함께 상단 트레이드에 표시가 되어서 사용자가 무심코 넘길 수 있는 RSS를 찾아서 볼 수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윗젯기능도 제공을 하고 있으면 또한 RSS를 이용할 때 팟캐스트 내려받기 기능, 팟캐스트 재생기능, 그리고 RSS 내용을 구글 번역을 통해서 번역을 해주는 것이 정말 마음 드는 기능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보시면 간단하게 Rss 스트림이 존재하는 경우 해당 팟캐스트(Podcasts)를 사용해서 내려받기할 수 있고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특히 영어 공부나 일본어 공부 같이 외국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은 이런 팟캐스트(Podcasts) 기능을 잘 활용한다면 어학 공부할 때에도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알림 기능을 이용하면 사용자가 RSS가 도착하면 RSS를 확인할 수가 있어서 이웃 블로그 분들이나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받아보는 RSS를 사용할 때 정말로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번역 기능 또한 구글번역을 통해서 번역작업이 도와주기 때문에 해당 기능을 이용한다면 다양한 정보를 얻는데 도움을 대단히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