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제가 해당 전공과목하고는 전혀 멀어서 자세히는 글자를 못 적겠지만 일단 글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일본간호사 국가시험의 과거문제를 바탕으로 해서 된 시험대비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看護師国家試験過去問 free medixtouch을 실행을 시키면 일본간호사 국가시험을 공부하기 위해 문제지정과 문제 검색, 바로찾기 이해수준이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언어는 일본어로 구성돼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볼 때에는 일본어가 그렇게 어렵게 구성이 돼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해수준이라는 기능이 있어서 C등급에서 최고 S등급으로 구별돼 있고 메모기능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메모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물론 문제를 풀다가 오류가 있으면 해당 부분을 애플리케이션 제작사에 연락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오류를 정정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체의 구조와 기능, 기본 간호학 등 분야별로 문제가 있기 때문에 일본간호사국가시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해당 애플리케이션으로 공부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틈틈이 일본어 공부도 해주시면 일본 간호사 공부를 하시는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看護師国家試験過去問 free medix touch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