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도 여성분들에게 필요할 것 같은 임신주기계산, 생리주기계산 애플리케이션이나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도 임신주기계산, 생리주기 계산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4WomenOnly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되고 있지 않고 유료로 제공되고 있으면 무료로 사용 시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고로 해당 프로그램은 29.99달러에 판매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여성분들의 월경주기 즉 가임여성에게서 나타나는 생리적 변화주기를 체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정상적인 월경주기는 일반적으로 3~5일 정도 아니면 2~7일의 범위에만 포함되면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임신주기계산,생리주기계산을 도와주는 4WomenOnly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첫 번째 생리 날을 선택하고 그리고 예상되는 날짜를 선택해줍니다. 월경주기를 설정해줍니다. 그리고 황체기를 설정해줍니다.

보통 황체기 즉 난자가 난소로부터 나와서 나팔관으로 들어가고 난소에서 단단한 덩어리가 형성되는 것이 황체이고 주기는 14일로 일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메인화면에 보면 간단하게 오른쪽에서부터 1개월 단위, 6개월 단위 등으로 구별돼 있고 아이를 임신할 확률이 높은 날에는 아이들 모습으로 달력에 표시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초 체온을 입력할 수 있는 부분 돼 있으면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잠금 설정도 가능하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