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프로그램 업데이트, 프로그램 삭제를 통합적으로 처리 가능한 OUTDATEfighter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갱신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각종 드라이버 갱신, 보안갱신, 각종 프로그램 갱신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문제들을 한 번에 통합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과 같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한국어는 미지원이 되는 프로그램이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은 영어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쉽게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드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메인화면에서 간단하게 프로그램갱신을 검사를 버튼을 눌러주면 검사가 진행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OUTDATEfighter

보시는 거와 같이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K-Lite Codec Pack하고 윈도우 라이브 필수 패키지 부분이 버전이 오래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간단하게 버튼 한번으로 해당 프로그램들을 쉽게 내려받기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물론 윈도 갱신도 검사할 수가 있어서 사용자가 놓치기 쉬운 보안 문제 등을 쉽게 해결하는데에도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물론 Uninstaller 부분을 활용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들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으면 해당 부분을 통해서 프로그램 삭제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프로그램 구성이 간단하게 구성이 돼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들면 특히 컴퓨터 보안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은 윈도 갱신과 그리고 서든 파티 프로그램을 갱신을 쉽게 이용할 수가 있고 다른 최적화 프로그램과 함께 이용한다면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