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게임은 간단하게 카페를 경영하면서 즐기는 카페경영게임인 Amelie's Cafe Summer Time(에밀리의카페2)입니다.일단 기본적으로 무료 버전은 시간제한이 있는 게임이며 그리고 시간제한을 없애려면 유료로 구매를 전환해야 하는 게임이면서 해당 게임은 어린이들에게 좋은 카페경영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게임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무료는 시간제한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진행하면 사용자 이름을 넣어주고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Amelie's Cafe Summer Time(에밀리의카페2)

게임진행은 간단합니다. 먼저 매회 주어진 미션이 주어지고 해당 미션을 클리어해야지 다음으로 진행할 수 있게 게임이 구성돼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간단하게 게임 설명을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면 게임의 무대가 되는 카페에 손님들이 찾아오면 손님으로부터 주문을 받고 그리고 각각 카페 주방에서 음식을 담당하는 각각의 사람들에게 음식을 만들게 할 수 있고 그리고 브러쉬를 사용해서 주방을 깨끗하게 위생적으로 관리도 해주어야 하는 게임입니다. 일단 단순한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지만. 순서를 잘 정해서 주문을 받고 주문을 받고 나서 주문한 음식을 정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일단 해당 게임은 어린이들과 주말에 함께하면 좋은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