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Amazon에 판매하는 상품들의 가격의 변동상황을 체크해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먼저 예를 들어 아마존 재팬에서 한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Amazon Price Tracker

일단 보시면 기본적으로 해당 가격이 나와져 있습니다. 그런데 일단 달라진 점이 보일 것입니다. 아래에 화살표로 표시하는 곳을 보면 그래프가 나와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그래프로 가격이 변동된 것을 그래프로 한눈에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존에서 취급하는 신품가격과 마크 플레이스에서 취급하는 상품의 가격변동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가 있어서 아마도 아마존을 통해서 해외구매대행이나 아니면 직접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Day, Week, Month, 3 Months 등별로 아마존에서 다루는 상품가격변동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Track this Product를 통한 자신이 지정한 가격으로 변동되면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서 가격변동 상황을 보내질 수 있게 설정이 된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그리고 추적을 시작한 상품이 이제 필요 없을 때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제품관리부분에서 해당 상품에 대한 추적을 금지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아마존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Firefox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