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파이어폭스(Firefox) 부가 기능은 https(Hypertext Transfer Protocol over Secure Socket Layer)라는것이 기존의 http보다는 보안(セキュリティ)이 강화한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면 SSL(Secure Socket Layer,エスエスエル),또는 TLS(Transport Layer Security,トランスポートレイヤ セキュリティ)로 특히 전자상거래를 하다 보면 기존의 http가 아닌 https로 해서 자물쇠모양으로 된 것이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통해서 인증된 기관 등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Safe
해당 파이어폭스(Firefox) 부가 기능을 설치하면 기존과 다르게 탭 부분이 색상이 다른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즉 https와 같은 보안연결에 접속되었다는 의미이죠. 다만,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사용하다 보면 느끼는 것은 표시되는 색상이 무작위로 나와서 조금은 헷갈릴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리고 sandboxie 처럼 탭 색상이 나타나서 둘러싸는 것을 볼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https 연결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