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인터넷을 여행하다 보면 해당 링크에 포함 되어있는 파일을 내려받거나 이미지나 동영상을 내려받기하고 싶을 때 좋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해당 부가기능의 큰 특징 중 하나가 해당 페이지의 포함이 된 사진이나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DownThemAll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DownThemAll을 파이어폭스(Firefox)에 설치하고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런 불편 없이 사용할 수가 있고 기본적으로 파일을 내려받기할 때 기본설정으로 지정해주면 파일을 분할된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에도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웹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DownThemAll, dta one click 버튼을 통해서 웹페이지나 분할된 파일을 다운로드를 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필터링 기능을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자신이 원하는 내려받기 파일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사용도 간단하니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