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방법은 Toshiba Qosmio F60(도시바 코스미오 F60)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간단하게 Toshiba Qosmio F60(도시바 코스미오 F60) Bluetooth Stack(블루투스 스택) 8.0 갱신을 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먼저 블루투스(ブルートゥース,Bluetooth)라는것이 개인 근거리 무선 통신을 위한 산업표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기기들이나 아니면 블루투스 키보드, 블루투스 마우스 등을 사용할 때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Toshiba Qosmio F60(도시바 코스미오 F60) 노트북에서는 7.0버전이 설치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Toshiba Qosmio F60(도시바 코스미오 F60) 노트북에 있는 Bluetooth Stack(블루투스 스택) 8.0 갱신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에 사이트로 이동하면 Bluetooth Stack(블루투스 스택) 8.0을 내려받기할 수가 있는데 먼저 해당 파일을 내려받아 줍니다.

Bluetooth Stack 업데이트하기
그리고 나서 압축파일을 압축프로그램으로 풀고 설치를 하고 나서 노트북을 재부팅을 하고 나면 Bluetooth Stack(블루투스 스택) 8.0으로 갱신이 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