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샤프(SHARP) 전자사전(電子辞書,Electronic dictionary) RD-EM300 모델 전자사전에 다음 팟인코더를 가지고 동영상을 인코딩해서 샤프(SHARP) 전자사전(電子辞書,Electronic dictionary) RD-EM300에서 넣어서 동영상을 재생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oftware Tip(소프트웨어 팁)] - 샤프 전자사전 RD-EM300 자신이 원하는 배경화면으로 변경하기!
[Software Tip(소프트웨어 팁)] - 샤프 전자사전 RD-EM300 펌웨어 하기
[리뷰] - 샤프 전자사전 RD-EM300(Sharp RD-EM300)를 구매했습니다.
요즈음에는 스마트폰도 기능이 좋아서 그렇게 동영상을 인코딩하지 않고 보고 있습니다. 해당 방법은 샤프(SHARP) 전자사전(電子辞書,Electronic dictionary) RD-EM300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방법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준비해둘 것은 전자사전 그리고 데이터 통신 케이블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컴퓨터를 부팅 하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찾습니다. 그리고 다음 팟인코더를 실행을 시켜 동영상을 등록합니다. 그리고 나서 환경설정 부분을 눌러줍니다. 보시면 비디오 코덱, 음성 코덱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먼저 형식 부분에 PC, PMP 부분으로 맞추어 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비디오 코덱과 음성 코덱 부분을 열어서 자신이 원하는 화질 자신이 원하는 음질로 맞추어 줍니다. 그리고 화면크기는 480*272입니다.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고 인코딩을 실행을 시켜 줍니다.

다음에는 샤프(SHARP) 전자사전(電子辞書,Electronic dictionary) RD-EM300을 PC와 연결을 해줍니다. 그러면 충전 모드 하고 연결 모드가 보일 것입니다. 연결모드를 클릭해서 외장 하드디스크를 열어줍니다. 그리고 RD-EM300->비디오 폴더와 해당 파일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실행을 시켜주면 정상적으로 샤프(SHARP) 전자사전(電子辞書,Electronic dictionary) RD-EM300에서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