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간단하게 Ashampoo Burning Studio 2012로 간단하게 cd 라벨 만들기 (cdラベル作成), dvd 라벨 만들기(dvd label printing, DVDのラベル印刷)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Ashampoo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Ashampoo Burning Studio 2012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인쇄 및 디자인,커버,라벨및 소책자 부분을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겉인 DVD 케이스, DVD 책자, 슬림 케이스, 블루레이 케이스 등이 보이는데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보시면 저 경우에는 DVD를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다양한 DVD 케이스를 만들 때 필요한 용지 형식들이 준비돼 있어서 간단하게 Ashampoo Burning Studio 2012를 이용해서 cd 라벨 만들기(Cdラベル作成), dvd 라벨 만들기(dvd label printing,DVDのラベル印刷)만드는것을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 자신이 이미지 얻기 버튼을 통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사진을 첨부해서 DVD 용지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을 눌러주면 이제 제목을 넣어주면 됩니다. 물론 트랙정보를 표시하려면 새로운 행 버튼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사용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불러온 사진을 편집할 수가 있고 여기서 다른 배경을 선택해서 DVD용지를 제작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디스크에 이미지를 넣고 싶으면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불러와서 프린터로 프린터 할 수가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