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Intelli Type Pro를 이용해서 Wired Keyboard 600 키보드에 있는 원도우 키를 작동 안 하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Wired Keyboard 600 설정을 위해서 Intelli Type Pro라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내마음대로 리뷰!] - 마이크로소프트 유선 키보드 600을 구매을 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얻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시작->장치 및 프린터->Wired Keyboard 600으로 가보시면 키보드에 관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키보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실행을 해주어서 Intelli Type Pro 프로그램을 내려받아서 설치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Intelli Type Pro를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이 Wired Keyboard 600 키보드에 관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원도 우즈 키가 정상적으로 다 작동하게 돼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방향에 있는 원도 우즈 키 부분을 클릭해서 윈도 로고 키 사용 안 함으로 설정을 변경해주시면 Wired Keyboard 600에 있는 윈도 키가 동작하지 않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