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해당 부분을 통해서 필터링이 되지 않는 것들이 있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성인이지만. 가끔 보이는 성인 관련 앱은 싫어합니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스마트폰을 할 때 해당 앱이 원하지 않게 검색이 된 적이 있어서 조금은 난감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럼 100%는 아니지만. 검색을 취소하게 콘텐츠 필터링를 통해서 음란물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낯뜨거운 앱들이 많이 발견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콘텐츠 필터링 부분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켓을 실행시키고 메뉴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설정화면을 선택할 수 있게 친절하게 메뉴가 나오는데. 해당 부분을 터치해 줍니다.

그리고 나서 아래와 같이 콘텐츠 필터링 부분에 보면 앱 등급 지정 허용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적절한 등급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여기서 자신이 적절하게 조절하면 됩니다. 그러면 자신이 원하지 않는 성인 콘텐츠도 어느 정도는 줄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전체 이용가: 해당 등급은 위치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으면 불쾌한 내용이 포함되지 않으며 소셜기능이 없는 등급
콘텐츠 수위 하: 가벼운 만화 판타지, 폭력장면을 포함할 수가 있습니다. 위치 정보를 수집하거나 사용자 경험자 개선 목적으로 위치 정보를 수집할 수가 있습니다. 일수 소셜기능이 포함돼 있습니다.
콘텐츠 수위 중: 성적인 표현과 폭력 장면이나 욕설 등이 포함돼 있을 수도 있고 주류 담배에 대한 언급 소셜기능 과 시뮬레이션 도박 기능이 포함될수 있습니다.
콘텐츠 수위 상: 말 그대로 수위가 가장 높은 것입니다. 노골적인 성적인 표현 소셜 폭력 등이 포함된 기능입니다.
즉 이렇게 하면 많은 양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해당하는 양을 줄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