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물이라는 것이 아마도 지구 위에 살아가는 모든 생물에 필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 시듭니다. 우리가 잠자는 동안 몸은 수분은 잊어버리죠. 즉 잠을 자는 동안 땀이나 소변으로 변하게 되죠. 즉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수분섭취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물은 식전에 물을 마시면 허기를 덜 느끼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변비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즉 아침기상, 아침식사 전에 마셔도 되지만 최근에는 휴대폰들이 똑똑해져서 아마도 Drink water이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다면 물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럼 한번 보겠습니다. 해당 어플을 실행시켰을 때 모습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물을 마시고 나서 물컵을 터치해주면 됩니다.


물론 설정 부분에서 컵의 숫자를 변경이 가능하죠.여기서 시작할시간 끝냈시간등을 설정이 가능합니다.영어로만 서비스가 되는데.영어수준은 중학생정도이면 다 해석할수 있는 영어수준입니다.물론 자신이 얼마나 물을 마셔왔는지 그래프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아마도 물다이어트를 시도 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어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물은 보통 성인 기준으로 1.5리터 2리터 가냥의 물이 필요합니다.그리고 물을 마시더라도 급하게 마시지 말고 천천히 마시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해당 어플리케이션은 자신이 특정날짜별로 이동하거나 자신이 물마시는 습관을 관찰할수가 있습니다.개인적으로는 하루에8컵정도로 설정하고 이용하면 좋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