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도 소개한 Norton Mobile Utilities로 글을 적어 봅니다. 스마트 폰을 사용하다 보면 여러 가지 어플을 설치를 하게 될 것이고 해당 어플은 캐쉬 파일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SD카드로 이동한 것을 원하고 삭제를 하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다면 다른 어플을 설치를 하지 않더라도 한 가지를 설치해서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휴대폰] - Norton Mobile Utilties을 사용한 스마트폰 어플과 메모리 관리하기!
[휴대폰] - 스마트폰 관리를 도와주는 Norton Mobile Utilities Beta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한 다음에는 Device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그러면 다양한 메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배터리 양 온도, 메모리 사용량 CPU 사용량  물론 네트워크에 연결돼 있으면 네트워크 사용량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밑으로 내려가면 Internal storage라는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터치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간단하게 SD카드 이동, 캐시 삭제, Apps 삭제들이 보일 것입니다.

SD카드 이동은 간단하게 SD카드로 이동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있으면 해당 목록들을 보여주고 해당 목록을 통해서 사용자가 원하면 간단하게 SD카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lear Cache는 간단하게 현재 설치된 Apps에 대한 Cache를 검색해서 보여주면 자신이 원하는 Cache를 제거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곳입니다.
Uninstall Apps는 말 그대로 Apps를 삭제를 합니다. 즉 각각 부분에 서는 현재 설치된 메모리와 사용하는 메모리를 통해서 누구나 쉽게 자신의 스마트폰을 관리할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영어도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까 쉽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