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날씨가 좋은 날에 연인이나 가족과 같이 여행을 가고 싶어 합니다. 아마도 이 부분은 LG 쪽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 피처폰에는 오픈 넷이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통해서 간단하게 자신이 여행할 곳의 숙박과 맛집 교통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부분을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관광공사가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메인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정보 이용료는 없지만. 무선인터넷 요금은 나옵니다.
물론 자신이 사용하는 인터넷 요금제에 따라서 해당 부분은 달라지겠지만요. 그리고 위치조회에 대한 동의를 요구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어차피 정확도를 높이려면 필요한 작업이니까 그냥 동의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 부분에 동의를 얻고 일단 조회릏 해보겠습니다. 조회를 할 수 있는 것은 관광, 숙박, 맛집, 문화, 레저, 쇼핑으로 구분됩니다.
먼저 쇼핑 부분입니다. 일단은 검색되는 것은 대형 상가 쪽으로 검색이 많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해당 부분을 클릭하면 해당 부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오는데 영업장 위치·영업장 시간 그리고 해당 영업점에 대한 간단한 정보들을 얻을 수가 있고 물론 지도 보기를 통해서 위치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을 가서 제일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아마도 숙박 시설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모텔에 대한 정보를 검색해 보면 해당 모텔에 대한 위치와 전화번호, 객실 수, 객실 내 편의 시설 예를 들어서 TV, 인터넷 설치 여부들을 확인할 수 있으면 객실요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객실요금은 스위트룸이 얼마이고 맥반석 방이 얼마 이고를 알 수가 있어서 여행을 가기 전에 한번 확인해 보는 것도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해당 지역의 현지 교통이 어떻게 되고 버스 시간은 자세히 나오지 않지만. 하루 몇 번 운행이 되고 있는지 정도는 파악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해당 부분에서는 KTX 열차 정보나 국내 항공관련해서 정보를 간단하게나마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하철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아마도 지하철 노선 선택이 있는데.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중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일단 지하철 노선 검색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아래와 같은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지하철로 여행하고자 하는 지역과 노선을 선택해 줍니다.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을 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줍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서면을 선택을 했는데.다양한 메뉴가 보이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앞에서 모텔을 설명한것처럼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눌러주면 됩니다.맛집에 관한 정보를 눌러주면 해당 맛집에 대한 위치정보와 연락처 그리고 취급하는 메뉴가 무엇이면 해당 메뉴에 대한 가격,대표메뉴가 삽겹살 왕소금가 해당 음식점이 대표음식이라는것을 한눈에 파악이 되어서 쉽게 데이트를 즐길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