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시간이 가면 갈수록 휴대폰 기능이 좋아져서 점점 PC의 역할을 하나하나 차지해 나가는 것 같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어플은 스마트폰에서 중국여행을 갈 때나 아니면 중국어를 배우는 분들이 간단하게 시간을 내어서 중국어를 간단하게 배울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아래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는 간단하게 생활중국어, 여행 중국어, 비즈니스 중국어로 나누어진 것을 메인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확인한 바로는 비즈니스 중국어는 동작하지 않았습니다.

먼저 생활중국어부터 보겠습니다. 생활중국어에서는 기본 표현, 인사/만남, 감사, 사과, 시간, 날짜 등 다양한 생활에서 필요한 중국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하면 간단하게 중국어로 재생되고 다시 듣기 발음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나마 배울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행 중국어에서는 중국이든 어느 나라에 여행을 가든 간에 흔히 만나는 상황인 공황이나 음식 주문, 호텔 예약 등에 관한 내용을 앞에서와 같은 방법으로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시간이 남는 시간을 활용해서 해당 어플로 공부하거나 요즘은 로밍은 되니까 중국에 여행을 갈 때 조금이지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