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왠지 다음 쇼핑하우에 관한 왠지 홍보성 글이 되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이글은 개인적인 블로그이니까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가 있다는 것을 미리 알리는 바입니다. 해외여행을 하려고 하면 아마도 반드시 필요한 것 중에서 여권, 기타 등등 물건들이 있겠지만. 아마도 항공권이 필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항공권을 구매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아마도 같은 목적지를 가지고 있더라도 이왕이면 싸게 구매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이렇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것이 항공권을 비교해서 구매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항공권 비교
사이트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가고자 하는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출국일을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두 번째 그림처럼 화면이 바뀌는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조금 아래로 마우스로 내려보면 간단하게 자신의 목적지에 맞는 항공권이 가격이 비교돼 나오고 해당 항공사의 요금 규정들을 한눈에 볼 수가 있어서 아마도 국내선이나 해외여행준비로 항공권을 비교하고 싶은 분들께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