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버그가 있기를 마련이고 해당 버그를 고쳐야 다음에 이용할 때 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준비물: 휴대폰, 데이터 케이블, 젠더(필요시) ,휴대폰 연결프로그램, USB 드라이브(휴대폰 제작사에서 다운로드)
일단 준비물은 아래와 같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해당 휴대폰 제작회사인 엘지(LG) 쪽으로 방문합니다.
싸이언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휴대폰 S/W업그레이드 부분이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만약을 대비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위해서 데이터 즉 전화번호와 사진은 백업해둡니다. 그리고 반드시 휴대폰 배터리는 완전히 충전한 상태로 진행하면 됩니다. 주위사항이 나오니 해당 부분을 잘 읽어두면 도움을 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진행상황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휴대폰 업그레이드 버튼을 눌러주면 이제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한 장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데이터 케이블을 분리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만약 운이 없으면 휴대폰을 서비스 센터로 가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니까 이점은 주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지면 휴대폰 에서메뉴->휴대폰 설정->내 휴대폰 정보를 보면 S/W 버전이 이전에는 LU450005에서 LU450006으로 변경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