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카이 군은 아직은 미혼인지라…. 그렇게 도움이 되지 않지만. 아마도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육아정보나 임신정보를 필요할 때 휴대폰으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지 않을까 해서 글을 적어 봅니다. 일단 다른 통신사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휴대전화에서 6119를 누르고 인터넷 접속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요금 정보도 아래와 같이 사용하시는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다랄 질 수가 있을 것입니다. 웬만하면 Wi-Fi를 이용한 것도 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을 사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그냥 사용해도 무관합니다.


일단 간단하게 둘러보겠습니다. 일단은 열량 계산기도 있어서 다이어트나 음식조절을 할 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음식명을 입력하면 해당 음식에 대한 간단한 열량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예쁜 태명이라는 부분에서는 다양하게 부를 수가 있는 태명이 있는데. 앞에서 언급했더니 사카이 군은 미혼인지라…. 그렇게 가슴에 와 닿지 않지만. 아마도 결혼을 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출산예정일 테스트가 있는 간단하게 마지막 생리시작일와 평균 생리주기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알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기를 키우면서 발생하는 응급상황별로 간단하게 하게 돼 있어서 육아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