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LG 쪽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OZ 내 주위엔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신이 초행길에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편의점 커피는 체질이 아니라서 커피전문점에서 에스프레소 커피 등을 마시고 싶을 때에나 애인과 놀러 왔는데. 숙박시설(모텔, 호텔), 맛집, 영화관을 찾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서비스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눌러줍니다. 저 같은 경우는 커피전문점을 찾아보겠습니다. 저는 제가 자주 가는 커피 전문점인 양산에 있는 카페지기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간단한 영업시간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위치를 알고 싶거나 연락을 해서 해당 위치를 파악하는 방법이 있겠죠. 일단은 제일 쉬운 것이 아마도 지도를 보고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지도 보기를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위치가 표시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실제로 찾아 방문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테이크 아웃 커피 전문점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에스프레소를 한잔하기로 했습니다. 만약 애인과 초행길에 커피 전문점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오즈 내 주위엔 기능을 이용하면 정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연말이다 해서 회식을 하거나 이런저런 이유로 유흥주점에 가야 할 경우나 노래방을 가야 할 경우도 이용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다만, 연말 기분 낸다고 술을 너무 마셔서 사고는 일어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지금 내 주위에 영화관에서 어떤 영화를 볼 수 있는지도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은 영화/극장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현재 상영작과 개봉 예정작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은 영화를 보아야 하니까 현재 상영작을 클릭합니다.

현재 영화관에서 상영 중인 영화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일단은 최강희 씨가 출연한 쩨쩨한 로맨스를 한번 클릭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쩨쩨한 로맨스 영화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영화관에 대한 상영정보를 볼 수가 있으니까 이것을 활용한다면 아마도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데이트를 할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