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알짜 정액 존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이용하시면 애인이나 여행을 갔을 때 미처 맛집이나 모텔, 교통정보, 영화관, 주유소등을 찾을 때 즐겨찾기를 해두면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이용방법은 알짜 정액 존에 접속 후 한눈에 메뉴로 이동해서 위치/교통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화살표가 표시하는 내 주변의 별별맵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잠시 후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한눈에 자신이 위치한 곳에서 주면 지도와 간단한 날씨정보 그리고 음식점, 생활, 교통, 놀이 등으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일단은 데이트플래너를 보겠습니다. 일단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제가 위치정보를 받았을 때에는 아래와 같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되었으면 메인화면에 있는 침대가 있는 부분을 클릭해보니 모텔에 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보니까 해당 모텔은 VOD 시설,욕실,거울룸등 모텔에 관한 간단한 내용과 이용안내와 찾아가는 길, 연락처,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도 보기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서비스에도 기본적인 내용은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맛집 정보에서는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어떤 집은 소 곱창집을 잘한다니 이런 내용과 연락처 지도 보기, 간단한 위치를 알 수가 있어서 아마도 국내로 여행을 떠나시는 가족분들이나 아니면 연인들에게는 즐겨찾기로 해놓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데이터 통화료는 완전 무료이니 마음껏 사용해도 무관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