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신청 방법은 모든 과정은 영어로 이루어집니다. 그렇다고 영어가 어렵지 않은 관계로 화면 설명 없이 진행하겠습니다.
ANA 마일리지 카드 신청
일단은 ANA 마일리지 카드 신청을 위해서 일단 기본적으로 영어주소를 사용해야 합니다. 영어 집 주소는 간단하게 검색엔진을 검색하면 알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신청란에 보시면 Outside of Japan이 보일 것입니다. 반드시 Outside of Japan을 선택하시고 다음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간단하게 영어 이름과 주소 등을 입력하고 2~3주 정도 기다리면 끝입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이 마일리지 카드가 도착한 봉투입니다. 개인적으로 지난 토요일 일본 오사카에 잠시 볼일이 있어서 갈 생각이 있어서 JAL과 함께 ANA 중 결국은 ANA에서 항공권을 예매했지만. 예상외의 발가락뼈가 부서지는 부상으로 가지 못했습니다. 보시면 ANA MILEAGE CLUB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A STAR ALLIANCE MEMBER이라는 문구도 오른쪽 아래에 보입니다.

아래의 보시는 것은 봉투의 뒷부분입니다. 뒷부분에서는 ANA 마일리지 서비스 센터 주소와 ANA항공의 로고가 보이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편을 개봉해 보겠습니다. 개봉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퀵가이드와 ANA항공 마일리지 카드를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간단하게 ANA NUMBER과 Date of issue를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개인적인 이름과 ANA NUMBER이 있어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이 부분은 양해 바랍니다. 그리고 ANA의 마일리지 클럽서비스 센터의 전화번호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근무시간을 알 수가 있고 여행을 하다가 마일리지 클럽사용에 대해 궁금하면 전화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싶습니다.

그럼 마일리지 카드를 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ANA항공의 로고가 들어가 있고 STAR ALLIANCE 로고를 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이 ANA 마일리지 카드입니다. 앞면과 뒷면의 모습인데. 뒷면에는 ANA항공의 마일리지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와 일본어로 카드 사용에 관한 뻔한 글이 일본어로 적혀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은 자주 가지 못하는 형편이지만. 이제는 일본을 갈 때에는 JAL이나 ANA 쪽으로 이용해보려고 신청을 해보았고 아마도 일본을 비행기로 자주 가시는 분들은 다른 항공사든 간에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항공사의 마일리지 카드를 만들어서 마일리지를 적립해서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시는 것은 퀵가이드에 있는 부분을 살짝 사진으로 찍어본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