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이 방법은 소정의 요금이 들어간다는 것을 미리 글을 적고 시작을 하겠으면 휴대폰 전화번호 백업하는 다른 방법은 나중에 글을 적을 것이므로 이런 방법이 있어요. 하는 댓글은 사절하겠습니다. 먼저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느끼는 것은 전화번호를 백업해두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물론 저번에 소개한 KT 같은 경우에는 SHOW 메모리 기능을 이용하면 정말 편리합니다. 이번에는 LG-LU4500에 있는 휴대폰 기능 중인 하나인 전화번호 백업기능을 활용해서 전화번호를 백업해 보겠습니다. 먼저 전화번호부의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주소록 Sync 접속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Web->폰,폰->Web, Sync 환경설정, 도움말이 보일 것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첫 번째는 웹에서 폰으로 주소록을 옮기는 것이고 두 번째는 폰에서 웹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일단은 통화료라는 것이 데이터 통화료를 말하는 것 같은데. 만약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돼 있으면 아마도 이런 부분은 크게 부담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일 단은 기본적으로 백업하는 방식에는 자신의 전화번호 인증하는 방법과 ID/PW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현 U 플러스에서 회원가입 후 해당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자신이 편한 방식을 선택하면 되는데. 아마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한 것보다는 자신의 휴대폰 전화번호 인증 방식이 제일 편할 것 같습니다. 여기서는 자신이 제일 편한 방법을 선택하면 끝이면 다음 기회에는 또 다른 방법으로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