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외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늘 언제나 생각나는 것이 숙박 문제와 관광일 것입니다. 이런 고민을 한 방에 해결을 해주는 사이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처음 메인은 영어지만. 언어 설정에서 한국어로 바꾸어 주면 한국어 서비스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단·결제는 반드시 신용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hostelsclub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잘 이용하면 이제는 국외 호텔을 검색해서 안방에서 신용카드 결제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저번에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설명하면서 소개해준 사이트와는 조금은 다른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호텔 정보 와 관광정보를 한곳으로
메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아래의 슬라이드 쇼를 보시면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언어는 자신이 제일 편한 언어로 설정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슬라이드 쇼 아랫부분 그림들은 제가 남아프리카의 케이프타운 쪽에 있는 숙박 시설을 한번 검색해 본 것입니다. 즉 호텔 위치를 구글맵으로 쉽게 확인 및 지도 크기를 조절해서 쉽게 길을 찾을 수가 있게 돼 있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숙박시설을 선택하고 나서 침대 같은 것을 선택하고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고 신용카드로 예약을 진행하면 됩니다. 물론 그전에 상세한 설명을 읽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01

그다음 보이는 것은 관광지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즉 자신이 여행하게 되는 국가와 해당 국가에서 도시를 선택하고 유형에는 스포츠 모험 등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면 해당 국가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에 관한 정보와 통화는 달러를 하든지 유로화로 하든지 해서 자신이 사용할 화폐를 선택하면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시설이나 여행정보들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호텔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예약도 쉽게 달력처럼 된 것에 자신이 원하는 일정을 선택하고 기타 조건들을 선택해서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