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기능이 포함된 포토 프레임 입니다.

꿈을꾸는 파랑새

요즈음 디지털 시대라서 최근에는 사진관에 가서 필름으로 찍은 사진을 현상하는 분들은 얼마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솔직히 디지털 카메라 DSLR 같은 좋은 디지털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것처럼 포토 프레임도 이제는 디지털 시대로 가는 것 같습니다. 메신저로 일본 친구와 대화를 나누다가 이 상품을 소개받았습니다. 솔직히 사들일 의사도 없는 데 말이죠. 그래도 너무 멋진 포토 프레임이라고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아직은 판매는 안 되었지만. 정말로 멋진 포토 프레임인 것 같습니다. 야마시타에서 만든 제품으로 8인치 TFT 액정을 사용하면 800*600화소 SD 메모리 카드 SDHC 메모리 카드 MMC 메모리 스틱 CF 카드 USB 메모리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기본적으로 SDHC를 제외한 나머지 들은 2GB까지만 지원을 합니다. 해상도는 1200*1,800픽셀 지원과 스캔 기능이 내장돼 있다고 합니다.

또 MP3파일을 재생시킬 수가 있다고 하니 내장 메모리는 1GB 크기도 제품 설명을 보면 크기도 작고 아담해서 좋을 것 같습니다. 폭이 235 높이 180이라고 하고 10월24일에 발매가 개시된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는 야마시타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