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치질 치료제 및 혈관 보강제 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글은 비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가 있으며 제일 중요한 것은 진료는 의사 와 약은 약사와 상담을 하는 것이 제일 중요 합니다. 즉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을 치칠(痔疾,Hemorrhoid, Piles)이라는것은 항문 내외부에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질환을 통틀어 부르는 말이며 근본 원인은 인간의 직립 생활 때문에 내장이 중력에 의해 항문에 압력을 가하는 것이며 단단한 변을 보다 항문이 찢어지는 것(치열), 항문샘이 병원균에 감염되는 것(항문농양, 치루) 동물들도 가지는 병이고 고위협인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문맥압 항진증
비만
항문 X교
비데 사용
좌욕을 자주 하고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하면서 현상 유지하는 방법이 예방 방법입니다.
베니톨정은 일단 일반의약품으로 처방 조제 및 일반 판매 모두 가능하며 그냥 의사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병원 진료를 통해 하지정맥류, 치질 진단 시 처방전을 발급받아 처방할 수 있습니다. 베니톨정은 성분은 purified and micronized flavonoid fraction(미세정제플라보노이드분획물)이며 첨가제 : 전분글리콜산나트륨,탤크,스테아르산마그네슘,미결정셀룰로오스,오파드라이OY-S-8761,젤라틴 사용을 하며 용법·용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질 치료제 및 혈관 보강제 베니톨정
치질 치료제 및 혈관 보강제 베니톨정

1. 정맥질환에는 1일 2회, 1회 1정을 아침, 저녁 식사 시 복용
2. 급성치질에는 처음 4일간은 1일 2회, 1회 3정 이후 3일간은 1일 2회, 1회 2정을 아침, 저녁에 복용
효능
1. 치질치료제
2. 하지 부종(다리 부기), 통증, 초기 욕창 등의 증상 완화제
부작용: 소화기장애, 자율신경장애
주의사항
1. 소화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음
심할 때 의사와 상의
2. 급성치질에 사용 시는 증상이 개선됨에 따라 용량이 점차 감소할 수 있음
의사가 지시한 용량과 복용기간을 따르도록 합니다.
3. 임산부, 수유부는 의사에게 미리 알림
일단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몸이 아프면 진료는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상담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