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운영체제인 윈도우 10 에 대한 미리 보기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즉 해당 업데이트는 보안 업데이트가 포함이 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미리 한번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 해당 업데이트를 진행을 해서 하시면 됩니다.
지속적인 Microsoft Store 업데이트 실패에 대한 수정 사항과 Microsoft Remote Desktop을 사용할 때 Direct3D 9(D3D9) 충돌을 일으키는 문제를 포함하여 10가지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이 포함됩니다. 기본적으로 윈도우 업데이튼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므로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10 KB5020030 누적 업데이트 미리 보기에는 10개의 개선 사항 또는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4개의 강조 표시된 항목입니다.
작업 표시줄이 화면 상단에 있거나 작은 작업 표시줄 단추 모드를 켤 때 기본적으로 검색 상자가 작업 표시줄에 나타납니다. 검색 상자를 사용하여 정보를 검색하고 작업 표시줄에서 직접 PC와 웹을 검색할 수 있으며 검색 표시 방식을 구성하려면 기본 모니터의 작업 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검색 위로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Microsoft Store에 대한 일부 지속적인 업데이트 실패를 해결

KB5020030 미리 보기 업데이트
KB5020030 미리 보기 업데이트

특정 프린터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며 인쇄 출력물이 잘못 정렬된 문제 수정
피지 공화국의 일광 절약 시간제(DST)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2022년 DST 취소)
2022년 12월에 월간 보안 배포("B" 배포 추측)가 있을 예정
B 및 C 릴리스 모두에 대한 정상적인 월간 서비스는 2023년 1월에 재개
미리 업데이트를 해서 사용을 하고 싶은 분들만 하시는 것이며 굳이 할 필요 없는 갱신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