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 재단에서 만들어서 배포하는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에 대한 일부 충돌 문제 수정을 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에서는 최신 AMD 카드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활성화를 추가를 진행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니까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다고 할 때 해당 업데이트를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Firefox 103.0.1은 Firefox 103의 첫 번째 포인트 배포며 파이어폭스 103 버전 에서는 키보드로 도구 모음 항목에 액세스하는 새로운 옵션이 도입 Total Cookie Protection도 활성화되었습니다.

파이어폭스
파이어폭스

이번에 업데이트가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신 AMD 카드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활성화(Enabled hardware acceleration on newer AMD cards)
오디오 관리자의 버그로 말미암아 Firefox 종료 시 충돌이 수정(Fixed a crash on Firefox shutdown caused by a bug in the audio manager)
하드웨어 가속이 활성화된 최신 AMD 카드를 나열하지 않았으며 노트북 및 기타 모바일 장치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AMD의 새 카드가 장착된 첫 번째 장치는 올해 초에 출시되기 시작되었으며 이러한 장치를 산 Firefox 사용자는 게임이나 비디오와 같이 그래픽이 많은 콘텐츠에 액세스할 때 개선 사항 것으로 생각됩니다.
파이어폭스에 하드웨어 가속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하드웨어 가속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하드웨어 가속

about:preferences#general 로 접속을 합니다.
밑으로 마우스로 스크롤을 하다 보면 
성능이라는 부분이 보일 것이고 권장 설정을 사용(U) 더 알아보기 이 설정은 컴퓨터 하드웨어 및 운영체제에 맞게 조정됩니다.
부분을 비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하드웨어 가속이 가능하면 사용 하드웨어 가속이 가능하면 사용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활성화돼 있는지 확인을 하고 다시 성능 부분을 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이번 갱신은 오디오 관리자 버그로 말미암은 종료 중 충돌을 해결한 것입니다.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업데이트를 하면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