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윈도우 키 와이파이 저장된 비밀 번호 찾기 프로그램인 MyKeyFinder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해당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사실상 컴퓨터에 설치 되어져 있는 프로그램 키를 쉽게 찾을수가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즉 사용자가 윈도우 정품 인증키,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키,와이파이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은 많이 있지만 해당 프로그램은 그냥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고 나서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면 그냥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일련 번호를 복구하는 유틸리티입니다. 여기에는 이러한 도구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포함하여 모든 유형의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직관적인 옵션 세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MyKeyFinder Plus는 등록 데이터베이스를 읽고 모든 키 목록을 생성하며 응용 프로그램은 중복 키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정렬 그리고 다음 조회 목록을 인쇄하거나 비밀번호로 보호되는 PDF로 저장을 할수가 있습니다.
범용 암호 데이터베이스는 프로그램 이름과 일련 번호로 자신의 항목을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옵션 이기도 하며 자신의 암호나 프로그램 이름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MyKeyFinder

MyKeyFinder
MyKeyFinder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키 복원
시작 직후 MyKeyFinder는 컴퓨터 검색 를 시작하고 Windows 레지스트리의 특정 영역을 검색하며 보통은 1~2분 안에 모든 제품 키들이 목록이 표시가 됩니다.
중복 기능 방지
모든 유효하지 않은 키와 모든 중복 항목을 필터링하고 제거
다양한 내보내기 옵션
키를 PDF로 내보내거나 인쇄하거나 클립보드에 복사 가능
검색 및 필터링 기능

MyKeyFinder 외장 하드디스크 선택
MyKeyFinder 외장 하드디스크 선택

검색 및 필터 기능은 필요한 모든 일련 번호를 찾을 수 있으며 블랙리스트는 더 나은 개요를 보장하기 위해 과도하거나 오래된 숫자를 필터링 합니다.
기본 하드 디스크가 아니고 다른 외부 장치 외장 하드디스크 (SSD,HDD),USB 도 컴퓨터 및 노트북에 연결을 하고 나서 External Hard Drive 부분을 선택을 해서 지정을 해서 해당 USB,외장 하드디스크 에서 제품 키들을 읽어 올수가 있고 PDF로 저장을 할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언어는 영어,독일어,에스파냐 어,포르투칼 어,러시아어만 지원을 하고 있으면 영어는 그렇게 고난이도 언어는 필요 하지 않고 그냥 실행시켜주면 자동으로 검색을 하기 떄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컴퓨터에서 제품 키드들을 백업을 해야 되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서 빠르게 이용을 할수가 있을것입니다.프로그램 가격은 10 유로(€) 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