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갤럭시 스마트폰, 갤럭시 태블릿 사진 자동 보정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소 사진을 찍으면 사진을 보정을 해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또는 기타 SNS등에 올리거나 사진을 보관합니다. 이런 사진을 보정 하려면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포토샵, GIMP(김프)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런 보정프로그램을 이용하려고 하면 기본적으로 유료로 결제해서 사용하거나 김프 처럼 무료이지만 설치를 해서 따로 배워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필요 없이 삼성 갤럭시 폰 또는 갤럭시 태블릿을 사용하는 분들은 간단하게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사진을 편집해서 보정을 통해서 SNS 같은 곳에서 올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용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갤럭시 태블릿 사진 자동 보정 사용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갤럭시 태블릿 사진 자동 보정 사용 방법

먼저 갤러리 앱을 실행합니다. 편집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합니다. 사진 하단의 메뉴에서 편집 버튼을 눌러서 포토 에디터를 실행을 해줍니다.
기본적으로 삼성에서 제공하는 포토에디터 에서는 사진의 크기를 조절 색감, 밝기 등을 조절할 수가 있는 기능이 있고 사진 편집을 하는 것이 자신이 생각해도 잘 모르는 경우 또는 사진 편집의 과정이 귀찮으신 분들은 왼쪽 위의 자동 보정 기능을 활용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전 사진보다 좋은 결과를 얻는다고는 보장은 할 수가 없지만, 대부분은 이전 사진보다 좋은 결과를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갤럭시 태블릿 사진 자동 보정
갤럭시 스마트폰갤럭시 태블릿 사진 자동 보정

사용하고 너무 과하거나 부족한 부분을 조금씩 조절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에 사진을 보정을 했는데 이상하게 마음에 들지 않으면 원본 복원이라는 기능을 사용해서 원본 사진으로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해당 기능을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