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갤럭시 스마트폰, 갤럭시 태블릿 다자간 통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다자간 통화는 LG 유플러스 통신사에서 만 되고 해당 LG 유플러스 용 갤럭시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는 다른 통신사끼리 되지만 일단은 SK 쪽은 모르겠지만, KT 쪽에서는 해당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은 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일단 다자간 통화는 기존에 한 명과 통화하던 것을 2명 이상 9명 이하로 통화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다른 통신사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다자간 통화를 하는 것은 아마도 여러 명과 통화를 해야 할 때 한 명에게 전화를 하고 또 한 명에게 통화를 하고 이러는 불편을 줄일 수가 있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마도 해당 다자간 통화를 활용하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다자간 통화 방법
다자간 통화 방법

LG 유플러스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기준으로 합니다. 먼저 통화 버튼을 열어 줍니다. 그리고 나서 오른쪽 상단에 보면 점이 세로로 3개 찍혀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열어 줍니다.

그리고 나서 그러면 다자간 통화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선택하고 연락처에서 전화를 걸고 싶은 상대를 선택합니다. 최대 9명을 선택하고 나서 그리고 완료를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나서 마지막으로 다자간 통화를 눌러주면 해당 선택을 한 사람들과 전화 통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갤럭시 태블릿 다자간 통화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갤럭시 태블릿 다자간 통화 방법

물론 여기서 갤럭시 유플러스 기기인데 KT 또는 SK 유심을 넣어서 사용하면 다자간 통화 선택까지는 되나 통화는 안됩니다. 그리고 제일 궁금한 것은 다자간 통화 요금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당연히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다자간 통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기능을 활용하시면 될 것입니다. 이상 갤럭시 스마트폰, 갤럭시 태블릿 다자간 통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