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2020년 4 월 Windows 10 버전 2004가 출시된 직후, 일부 사용자는 Google Chrome 또는 Microsoft Edge와 같은 웹 브라우저와 OneDrive 또는 Outlook과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저장할 암호를 얻는 문제를 보고했습니다.
Microsoft는 2020 년 6 월 에이 문제를 인식하고 공식 지원 사이트에 지원 페이지를 Microsoft는 이 주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있으며 OSCrypt.Win.KeyDecryptionError에 대한 우리의 메트릭은 적중 수가 크거나 크게 증가하는 것을 보여주지는 않지만 우리 가보고 있는 만큼 충분히 큽니다. 해당 측정 항목에 대한 Chrome의 데이터가 시간에 따른 움직임을 나타내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HP 고객 참여 유틸리티 작업으로 특정 Windows 10 작업 스케줄러 작업에 의해 발생되고 있음 정보 용 사용자가 윈도우 10 버전 2004 빌드 19041.173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에 영향을 줍니다.
Microsoft의 해결 방법은 Powershell 명령을 실행하여 운영 체제의 암호 저장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작업을 나열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Windows 암호 저장 문제
관리자 권한 Windows PowerShell 프롬프트를 시작

기술 지원 사이트

Microsoft는 Windows 10의 암호 저장 문제를 수정 방법

Get-ScheduledTask | foreach { If (([xml](Export-ScheduledTask -TaskName $.TaskName -TaskPath $.TaskPath)).GetElementsByTagName("LogonType").'#text' -eq "S4U") { $_.TaskName } }
명령으로 나열된 작업을 실행
Windows 작업 스케줄러를 실행
PowerShell 명령으로 나열된 작업을 찾고 각각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비활성화를 선택
Windows를 다시 시작
Microsoft Edge 프로그램 관리자 인 Eric Lawrence는 2020 년 12 월 18 일 Microsoft가이 문제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을 찾았고 회사는 최신 Windows 10 Insider Build에 수정 사항을 통합했으며 모든 Windows 10 사용자를 위한 향후 업데이트에 포함할 계획입니다. 정확한 출시일은 불분명합니다. 가장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는 향후 누적 업데이트의 일부로 릴리스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다음 누적 업데이트는 각각 미국 시간 기준 2021년 1월 12일, 2021년 2월 9일 및 2021년 3월 9일에 릴리스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