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Microsoft는 chkdsk 도구를 사용하여 논리 파일 시스템 오류를 복구 한 장치에서 부팅이 실패할 수 있는 Windows 10 고객에게 영향을 주는 새로운 문제를 확인했고 해당 부분을 수정을 하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chkdsk는 Windows 장치의 볼륨에서 파일 시스템 및 파일 시스템 메타 데이터 논리적 및 물리적 오류를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명령 줄 유틸리티입니다.
Microsoft는 이 새로운 알려진 문제의 영향을 받는 Windows 10 버전을 밝히지 않았지만, 해당 버그는 각각 12월과 11월에 Windows 10 버전 2004 및 20H2에 대해 발표된 KB4592438 및 KB4586853 업데이트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되었습니다.
Windows 10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지속적인 문제는 Planet3DNow 사용자가 처음 발견했으며 Günter Born이 처음 보고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를 설치 한 소수의 장치에서 chkdsk/f를 실행할 때 파일 시스템이 손상되고 장치가 부팅되지 않을 수 있다고 보고 했습니다.라고 Microsoft는 설명했습니다.
해당 문제는 이제 모든 관리되지 않는 장치에 대해 Microsoft에 따라 해결되었지만 수정 사항이 영향을 받는 모든 장치에 자체 전파되는 데 최대 24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고 장치에 수정 사항 배포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기 위해 잠재적으로 영향을 받는 장치를 다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를 설치하고이 문제가 발생한 엔터프라이즈 관리 장치의 경우 특수 그룹 정책을 설치하고 구성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라고 Microsoft에서는 그룹 정책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룹 정책 개요를 참고해야 된다고 합니다.

그룹 정책 개요

chkdsk 실행 후 부팅할 수 없는 장치에 대한 완화
또한 Microsoft는 이미 chkdsk를 실행하려고 시도하고 실수로 컴퓨터의 파일 시스템을 손상시킨 고객에게 완화 조치를 제공했습니다.
장치의 부팅 기능을 복구하려면 다음 절차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치는 몇 번 시작하지 못하면 복구 콘솔로 자동 시작됩니다.
고급 옵션을 선택
작업 목록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선택
일단 명령 프롬프트가 열립니다 입력에서 chkdsk/F
chkdsk 가 스캔을 완료하도록 허용 해당 작업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exit
이제 장치가 예상대로 시작됩니다. 복구 콘솔로 다시 시작되면 종료를 선택하고 Windows 10으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위의 모든 단계를 수행한 후에는 다시 시작할 때 장치가 자동으로 chkdsk를 다시 실행하여 논리적 또는 물리적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해당 오류가 발생을 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