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해당 도구는 왠만하면 자신이 컴퓨터 사용에 대해 무지하다고 생각을 하면 해당 도구는 사용을 자제하는 것을 추천을 합니다. Windows 10 Sophia Script는 Windows 10 시스템에 대한 모든 종류의 조정을 수행하는 강력한 PowerShell 스크립트입니다. 과거에 Sophia Script를 검토한 결과 PowerShell 스크립트를 읽고 편집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고급 Windows 사용자에게만 제공되는 매우 강력하면서도 복잡한 옵션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Windows 10 Debloat Tool GUI / Debloater(2004/20H2) 릴리스는 도구에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추가함에 따라 해당 부분을 변경합니다. Benchtweakgaming 웹 사이트에서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고 다운로드 한 후 압축을 푼 다음 포함된 실행 파일을 실행하기 만하면 됩니다.
패키지에는 시스템 변경을 즉시 시작할 수 있도록 Sophia Script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도구에는 상승된 권한이 필요하며 실행 시 UAC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탭을 사용하여 조정을 여러 범주로 나눕니다. 조정은 인터페이스의 열에 나열됩니다.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녹색 및 빨간색 색상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색상은 시각적 구분 요소로 사용되며 안전하고 위험한 조정을 구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각 조정에는 활성화하는 데 사용하는 확인란이 옆에 있습니다. 각 탭을 살펴보고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확인란을 선택하고 출력 탭의 PowerShell 실행 옵션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변경하기 만하면 됩니다.

Windows 10 Debloat Tool GUI

windows 10 debloat guiwindows 10 debloat gui

GUI를 사용하는 것이 확실히 더 편안하지만 PowerShell 스크립트를 직접 수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나열된 일부 조정의 목적과 관련하여 길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설명이 없으므로 이름을 볼 때 어떤 일을 하는지 알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인터페이스의 다양한 상자를 확인하기 위해 현재 설정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출력 탭에는 실행하지 않고 선택 사항에 따라 PowerShell 스크립트를 표시하는 옵션과 출력을 저장하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또는 기본값 옵션을 사용하려면 옵션을 선택합니다. 다시 시작하거나 모든 조정에 기본값을 복원하려는 경우 편리합니다.
Windows 10 Debloat Tool GUI는 Sophia Script 사용자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이며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스크립트의 모든 조정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사용자가 작업하기가 더 쉽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현재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Surface Go 테스트 시스템에서 텍스트가 매우 선명하지 않았고 설명과 현재 설정 확인이 부족하여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도 PowerShell 스크립트보다 사용하기가 더 편리합니다. 일단 사용을 하고 싶은 분들은 압축 프로그램만 있으면 실행을 할 수가 있으니까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