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이허브 라는 것이 아마도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이용을 하시는 곳일것입니다. 일단 아이허브에서 연말을 맞이해서 연말을 맞이하여 iHerb 에서 특별 데일리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매일 새로운 제품들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며 인기 브랜드 혹은 카테고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행사의 프로모션 코드 VITAC20와 고객님의 QMF730 리워드 코드를 포함한 링크를 통해서 이용하거나 해당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매일 새롭게 진행되는 행사를 iHerb 사이트 혹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하시면 되고 처음 iHerb(아이허브)를 이용하는 고객은 첫 구매 할인 10%도 추가로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말 프로모션
리워드 코드를 이용한 구매자는 해당 제품에 10%의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행 중인 iHerb 슈퍼리워드 행사 제품들을 이용해서 할인하는 제품들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적용이 되는 것은 비타민 C 제품입니다. 비타민 C는 아마도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비타민 C 는 수용성 비타민 중 하나로서 아스코브산(ascorbic acid) 이라고도 불리고 있으며 월터 호어스가 최초로 화학구조를 규명해 노벨화학상을 받았으며 생물의 에너지 대사과정에서 필수적인 조효소로 작용하며 항산화 작용에도 관여하는 물질이면서 사람을 포함한 영장류 같은 경우에는 체내의 아스코르브산 합성에 관여하는 효소가 결핍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음식 등을 통해서 섭취해야 하면 비타민 C를 하루 10mg만 먹어도 괴혈병을 예방할 수 있으며 60mg이면 4~6주 동안 괴혈병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하며 비타민 C는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다량 섭취해도 신체에 저장되지 않으며 소모되고 남는 것은 소변으로 빠져나가 버리기 때문에 지용성 비타민보다 과량섭취해도 안전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도 고용량 요법 같은 과다복용 시엔 부작용을 겪을 수 있는데 대표적인 게 설사나 속쓰림 또는 방귀 정도이지만 요로결석의 위험성을 증가시킨다는 연구들이 있습니다.

아이허브-연말 아이허브 할인코드(아이허브추천코드)아이허브-연말 아이허브 할인코드(아이허브추천코드)

비타민 C 치사량은 11,900mg/kg입니다. 보통은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은 100mg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C가 관여하는 에너지 대사 작용은 주로 낮에 일어나기 때문에 취침하는 밤보다는 낮에 섭취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하며 또 수용성이라 몇 시간 후면 체외로 배출되기 때문에 몇 시간 간격으로 식후에 나눠 가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이허브 슈퍼 리워드

물론 전문가와 상의를 하고 복용을 하시는 것이 제일 안전 합니다. 그리고 약 70도 이상의 열을 가하면 구조가 깨지며 햇빛에 말려도 똑같이 깨지며 갈아서 먹더라도 채소 내의 비타민C 분해 효소인 아스코르비나아제가 비타민C를 파괴한다고 하고 그래서 채소를 갈아 먹는 것보다 될 수 있으면 날것으로 먹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음료 등에 첨가되는 안식향산나트륨과 반응하여 1급 발암물질인 벤젠으로 합성될 수 있으며 그리고 인간을 제외한 육식동물이 채식하지 않고서도 살 수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체내에서 만들 수가 있으며 인간은 해당 유전자가 없어서 체내 합성이 불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비타민C가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방지하는 보호 능력과 혈관의 유지 감기 예방에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비타민C를 과량섭취할 때 요로결석에 걸릴 위험이 있으므로 적당히 복용을 하고 꾸준히 비타민 C를 복용하는 사람들에서는 감기에 걸렸을 때에만 한시적으로 다량을 추가섭취하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비타민 C가 부족하면 괴혈병(Scurvy)에 걸리며 20세기 초까지만 해도 비타민C의 공급원인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제대로 섭취하기가 어려웠어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장기보관하기 어려워 고기와 생선만으로 식사를 해결하던 해군이나 선원들을 중심으로 괴혈병에 많이 걸렸다고 합니다.
아이허브할인 코드: 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