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이허브 라는 것이 아마도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이용을 하시는 제품일 것입니다. 이번에는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미국에서 추수감사절(매년 11월 네번째 주 목요일) 다음날인 금요일부터 크리스마스 새해 시즌(홀리데이(Holiday) 시즌) 및 그 시기에 벌어지는 일종의 경제 현상을 말하면 2019년의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29일입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추수감사절(11월 넷째 주 목요일) 이후인 금요일 지난 추수감사절에 못 판 재고를 오프라인 세일하는 날이다.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는 지난 블랙 프라이데이 때 못 판 물건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파는 날이다. 즉, 블랙 프라이데이 와 사이버 먼데이는 재고상품을 보유기간 손실에 대비해 떨이로 파는 세일이다.이번에 아이허브에서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맞이해서 60달러 이상 주문 시 11% 할인이 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아이 허브(iHerb) 에서는 가격을 보다 저렴하게 해서 해외직구 로 구매를 할 수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먼저 해당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코드: PBFS2019 입니다.

그리고 QMF730 코드를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아이허브에서 건강 보조식품을 구매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40달러 이상 구매를 했을 때만 적용이 되면 참고로 40달러 이상 구매를 하면 무료 배송입니다.
2019년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신규 할인 행사도 있으며 신규 회원이 고객님의 리워드 코드를 사용하여 첫 구매를 완료하시면 최대 11달러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첫 구매 금액이 40달러 미만일 경우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해당 PBFS2019 프로모션 코드는 계정당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미 서부 시간 기준 11월 25일 오전 10시에 종료됩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아이허브 추천코드) 블랙프라이데이 11% 할인코드

프로모션 코드 적용 기간: 2019년11월 25일 오전 10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 허브에서 건강보조식품, 반려견 등 용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슈퍼 리워드 행사 제품

그리고 2019년11월 한 달 동안 신규 회원 추천 시 최대 11달러 리워드를 적립 가능합니다. 추천을 받을 구매자의 첫 주문이 40달러 이상일 경우 11달러 적립. 40 달러 미만의 첫 주문에는 제품 가격의 10%를 리워드로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iHerb 회원께 제품을 추천하는 경우 제품가격의 5%가 리워드로 적립됩니다.
일단 저렴하게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해당 아이허브(iHerb) 에서 구매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슈퍼 리워드 행사 제품을 이용해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 QMF730
iherb Reward code: 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 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