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이허브 라는 것이 아마도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이용을 하시는 제품일 것입니다.
그리고 아이 허브(iHerb) 에서는 가격을 보다 저렴하게 해서 해외직구 로 구매를 할 수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먼저 해당 코드는 기본적으로 40달러 이상 구매를 했을 때만 적용이 되면 참고로 40달러 이상 구매를 하면 무료 배송입니다.
프로모션 코드: 2019년11월21일 오전 3시까지(미 서부 시간 기준)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 허브에서 건강보조식품, 반려견 등 용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해당 품목은 Mild By Nature 제품입니다.
코드는 MBN15off 입니다.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Mild By Nature 제품은 15%까지 할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건강보조식품 또는 반려견, 반련묘를 키우시는 분들도 좋은 제품도 많으니까 해당 아이허브에서 싸게 구매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전 세계 공통 할인코드이니 해외 거주자분들도 얼마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하는 제품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행 중인 슈퍼 리워드 행사 제품 최대 55% 할인 제품입니다.
Manuka Doctor
MegaFood
New Chapter
Flora
Swisse
Cellucor
Mad Hippie Skin Care Products
Zarbee’s
Rishi Tea
Eucerin
ZonePerfect
Trace Minerals Research

스포츠(スポーツ)와 콜라겐(コラーゲン) 카테고리는 30% 할인
비타민 D3 제품은 40% 할인입니다.
그리고 2019년11월 한 달 동안 신규 회원 추천 시 최대 11달러 리워드를 적립 가능합니다. 추천을 받을 구매자의 첫 주문이 40달러 이상일 경우 11달러 적립. 40 달러 미만의 첫 주문에는 제품 가격의 10%를 리워드로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iHerb 회원께 제품을 추천하는 경우 제품가격의 5%가 리워드로 적립됩니다.
일단 저렴하게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해당 아이허브(iHerb) 에서 구매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 QMF730
iherb Reward code: 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 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