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Google Chrome 안드로이드용 번역 기능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구글 크롬 데스크톱에서 구글 크롬에서는 번역기능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번역기능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사이트의 이용을 할 때에는 브라우저에서 번역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이 방문하는 국가의 언어를 할 줄을 알면 별문제가 없지만, 해당 지역의 언어를 할 줄 모르면 번역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기존에서는 번역하고 싶은 문장을 선택하고 복사하여 번역 응용 프로그램에 붙여서 조금은 귀찮기도 하고 구글 번역에 주소를 복사 붙여 넣기를 해서 글을 적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Android 용 구글 크롬에서는 새로운 기능으로 메뉴에 번역이 더해져 웹 페이지 전체를 쉽게 번역할 수 있도록 할 수가 있습니다.

Google Chrome 안드로이드용 번역 기능Google Chrome 안드로이드용 번역 기능

사용을 화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자신이 번역하고 싶은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구글 크롬에서 번역하고 싶은 웹 페이지를 열어두고 화면 오른쪽 위의 메뉴 버튼(세로로 3개의 점이 늘어선 버튼)을 눌러 번역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브라우저 하단에 번역을 할고 싶은 언어를 설정을 해주고 번역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다른 언어로 전환할 때 오른쪽의 메뉴 버튼을 눌러주고 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구글 크롬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번역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