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보니까 네이버 지도에서 파로나마 서비스한다고 해서 한번 구경을 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 스카이뷰에 익숙해져 있는지라 어떤 모습일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먼저 네이버 지도에 접속합니다. 그러면 위성 지도 볼 수 있는 부분에 보면 파노라마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아직은 전국 단위로 서비스되는 것이 아니고 서울이나 유명 관광지에 한해서면 파노라마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해운대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보면 재생 버튼 모양으로 된 것이 파노라마 기능을 제공해주는 부분입니다.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해당 부분에 대한 파로나 마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한번 해운대 쪽을 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여름이고 시원한 바다가 좋을 것 같아서 한번 바다 쪽으로 방향을 돌려 보았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마우스를 이용해서 상하 좌우로 방향을 잘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보니까 인근 숙박시설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조금은 위성사진이 조금은 선명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