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블로그라는 것을 시작한 지 다음 달이면 1년이라는 시간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자드 관련 글을 적으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현실은 일명 짬뽕 블로그를 추구하게 되네요. 그럼 이번 달 블로그 결산을 시작하겠습니다.

2009 블로그 5월 결산!

먼저 지난 5월 한 달 동안 방문해 주신 분 들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달에는 기쁜 일과 슬픈 일들이 있었던 하루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쁜 일은 아마도 구글 애드센스 수표 수령이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적으로는 안티바이러스 연장기간이 다가오는데. 갑자기 이상한 일이 터져버리는 바람에 연장은 못 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가장 슬픈 소식은 노무현 대통령님의 서거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과 트랙 백은 총합의 숫자입니다. 이번에는 방문자 통계는 티스토리 기준으로 했습니다.
47 / 댓글 827 / 트랙백 70 / 방명록 34 / 방문자 29700명(티스토리)

2008 블로그 포스트 best 5

1. [Software] - 하드웨어 정보를 간단하게 알려주는 Cpu-z 1.51버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2. [Software] - 시스템 정보를 보여주는 aida32 입니다.(2)

3. [생활의 향수] - 디비코 FusionHDTV7 Cool 사용기 입니다.

4. [생활의 향수] - 구글 애드센스 부산은행 환전기 입니다.

5. [블로그 놀이] - 구글 애드센스 수표 도착 했습니다.

이번에는 구글 애드센스 수표환전 기와 CPU-z, Aida 32 그리고 애드센스 수표를 환전해서 산 D TV 수신카드가 블로그 포스트 베스트 5에 들었습니다.

블로그 수입

이번 달에는 구글 애드센스 수입: 122.1달러 다음 애드 클릭스: 169원입니다. (다음 애드클릭은 지난달 기준입니다.)

블로그 유입키워드 best 5

1. Cpu-z (116)

2. aida32 (94)

3.Tv 수신카드 (61)

4. 구글 애드센스 (50)

5. 파이어 폭스 부가기능 (45)

이번에는 유입경로들을 보면 네이버가 지난달까지 95% 이상 점유율을 보이던 것이 5월에는 네이버 75% 다음 16.2% 그다음은 기타 등등입니다. 이번 달에는 다음 검색에서 들어오는 비율이 상당히 많이 늘어난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블로그 오른쪽 위쪽에 구글 맞춤 검색기를 달아 놓았는데. 호기심 반으로 보니까 지난 4월이 전에는 보이지 않던 유흥업소 관련 검색어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 부분이 내심 신경이 조금 쓰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