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불안완화 및 긴장완화에 도움이 되는 Now Foods GABA 750mg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가바라는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GABA는 신경에 작용하는 신경작용물질로서 억제 신호를 담당하고 있으며 다른 신경물질이 신경을 자극하여 전기자극을 만들어 내며 GAVA(가바)는 다른 신경이 자극한 걸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근육의 움직임에도 관여하며 근육 활동과 분비선 자극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하며  가바(GABA)는 어린이들의 경우에는 신경흥분물질로 사용되며 어른이 되면 신경억제물질로 역할로 바뀌게 되며 그리고 GAVA는 기본적으로 신경억제물질이기 때문에 술 같은 것을 마시면 나타나는 증상이 해당 가바를 자극을 해서 나타나는 증상이면 해당 부분은 불안과 긴장과 그리고 잠에도 관여를 하게 되고 GAVA(가바) 수치가 너무 높으면 호흡이 억제되어서 사망하게 됩니다.

그래서 로라제팜같이 벤조디아제핀 같은 향정신성 의약품이 있을 것입니다. 해당 벤조디아제핀 같은 경우에는 해당 가바(GABA)의 재흡수를 방지하여 진정, 졸음을 유발하게 되고 여기서 술을 먹으면 사망을 하게 될 수가 있는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Now Foods GABA 750mg

즉 적당하게 먹으면 중추 신경 시스템에서 신경 긴장을 완화하고 신경을 쉬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일단 아이허브에서 제공을 하는 제품의 특징입니다.
신경 전달 물질 지원, 감마 아미노뷰티릭산,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건강 보조 식품, 채식주의-비건,코셔,아미노산,GMP 품질 보증

제품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요에 따라 매일 2회 1 캡슐씩 될 수 있으면 공복에 물이나 주스와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캡슐), 실리카 및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조개와 갑각류 또는 견과류 재료로 제조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성인 전용 제품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또는 질환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해야 하며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비전문가이지만 수면제를 끊으려고 티아민+L-트리토판+GAVA를 사용을 해서 잠자려고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일단 잠을 자는 데에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 내용은 개인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개인마다 틀리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이렇게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