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을 이용해서 배터리 진단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는 삼성전자에서 공개한 갤럭시 시리즈에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이며 해당 삼성멤버스를 통해서 사용 팁을 안내자 해 주고 디바이스 내 버그 패치와 OS 업그레이드 및 피드백을 받게 제작한 앱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5.0 이상 모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당 삼성멤버스를 이용을 하면 간단하게 스마트폰 자가진단 및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으면 버그 보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당 검색: 검색 부분을 통해서 증상별 해결 방법에 대해 찾지 못했던 해결 방법과 다른 분들이 상담원과 주고받은 오픈답변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커뮤니티를 통해서 다른 사용자의 글, 인기 글, 카테고리 등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스마트폰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지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도움받기 부분을 눌러주면 인터렉티브 진단, 자동 진단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자동진단을 눌러주면 스마트폰이 자동으로 점검을 받을 수가 있으면 여기서 배터리 진단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인터렉티브 진단을 눌러주면 여러 가지 화면이 나오는 것인데 여기서 배터리를 눌러주면 배터리 잔량, 수명, 용량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런 것도 불만족이신 분들은 삼성 A/S 센터를 방문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