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갤럭시 스마트폰 국제전화 발신, 국제전화 수신, 발신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갤럭시 S 또는 갤럭시 탭에서 전화 통화가 되면 기본적으로 국제전화 발신, 국제전화 수신, 발신은 기본적으로 설정돼 있기 때문에 통화가 가능합니다.

다만, 국제전화를 걸거나 아니면 수신을 하지 않을 때에는 해당 기능을 중지를 시켜 버리면 됩니다. 일단 국내에서 전화 오는 보이스피싱은 못 막겠지만, 국제전화를 차단하면 해외에서 들어오는 보이스피싱은 어느 정도 예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국제전화 차단을 하지 않으니까 중국에서 정체를 모를 전화가 많이 오더라고요.

일단 설정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전화기를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나서 설정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이 통화 설정입니다. 일단 진입방법은 지난 시간에 통화녹음을 하는 방법과 같이 접근을 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소개] - 갤럭시 스마트폰 기본 통화녹음 사용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 기본 통화녹음 사용 방법

오늘은 갤럭시 스마트폰 기본 통화녹음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안드로이드 파이 이전 같은 경우에는 다른 T 전화 같은 것을 사용해서 통화녹음을 사용할 수가 있었지만, 안드로이드 파이를 사용하..

wezard4u.tistory.com

그리고 나서 밑으로 쭉 내려가면 그 밖의 통화 설정이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주변 장소 검색(플레이스), 번호 없는 연락처 숨기기, 국제전화설정, 상대방 정보표시,통화 음질 설정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국제전화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면 국제 전화 발신 제한, 국제 전화 수신 제한, 국제 전화 알림, 국제 전화 서비스 번호가 나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국제 전화 발신 제한, 국제 전화 수신 제한 부분이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설정해줍니다. 만약 국제전화차단을 하지 않았을 때는 국제 전화 알림이 있을 것인데 해당 기능을 활성화해주면 국제전화입니다. 라는 목소리를 듣을수가 있습니다. 일단 국제전화를 차단을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기능을 활성화해서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