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갤럭시 전화 수신거절 메시지 변경(추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방법은 갤럭시 스마트폰, 갤럭시 탭 lte에서 적용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중요한 연락,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이 되거나  했을 때 상대방이 끊어주길 원하거나 아니면 어쩔 수 없이 자신이 전화를 바로 끊어버릴 때가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해당 방법을 사용을 해서 상대방에게 보내고 있습니다.먼저 전화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고 나서 보면 기본적으로 키패드가 보일 것인데 여기서 설정을 터치를 해줍니다.

그리고 나면 여러가지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전화 거절 메시지를 눌러줍니다.

갤럭시 전화 수신거절메시지 변경(추가,삭제) 방법

그러고 나서 보면 개인적으로는 삭제를 했는지 해당 메시지가 발견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등록을 하기로 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거절 메시지들을 입력을 해줍니다.

그러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메시지를 입력을 해줍니다. 그러고 나서 메시지 저장을 합니다. 그리고 전화가 오면 해당 메시지를 입력을 한 것을 상대방에게 전송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갤럭시 전화 수신거절메시지 변경(추가,삭제) 방법(2)

등록을 했다고 하면 삭제도 가능합니다.

수신거절 메시지를
 입력을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를 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설정-> 전화 거절 메시지-> 자신이
 원하는 문구 등록입니다. 여기서
 삭제를 하고 싶은 경우에는 -를 눌러서 삭제를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간단하게 갤럭시 전화 수신거절 메시지 변경(추가, 삭제) 방법 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