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 윈도우 10에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차단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윈도우 10에서는 장치를 실행읋 하는 경우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아도 작업관리자 또는 다음 프로그램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프로세스를 발견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인 MicrosoftEdge.exe, MicrosoftEdgeCP.exe,MicrosoftEdgeSH.exe이 보일 것입니다. 일단 프로세스는 일시중단된 상태에서 CPU 또는 메모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일부 사용자는 일시 중단된 상태에서도 Microsoft Edge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것을 차단할 수가 있습니다. 즉 Microsoft Edge를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을 할 필요가 없는 기능입니다.
해당 문제를 수정하려고 하면 기본적으로 레지스트리편집기를 실행을 해서 수정을 해야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윈도우키+I를 눌러서 설정을 열어줍니다. 그리고 나서 개인정보로 이동하고 나서 백그라운드 앱으로 이동을 합니다. 여기서 Microsoft Edge를 꺼버리면 됩니다. 다음은 레지스트리편집기를 사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을 사용하면 일단 기본적으로 레지스트리를 백업을 해두고 하시는 것이 안전하게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실행을 통해서 regedit를 입력을 하고 등록 편집기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 경로로 이동합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Policies\Microsoft\MicrosoftEdge\Main
여기서 MicrosoftEdge 부분이 보이지 않으면 해당 부분을 만들어 줍니다

새로 만들기->키 그리고 이름은 MicrosoftEdge로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Main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Main도 없으면 Main도 만들어 줍니다. Main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새로 만들기->DWORD(32비트)를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나서 이름을 SyncFavoritesBetweenIEAndMicrosoftEdge로 변경을 해줍니다.


그리고 두 번 클릭하고 나서 값을 1로 변경을 해줍니다. 다시 DWORD(32비트)값을 만들고 나서 새로운 이름을 AllowPrelaunch로 변경을 해주고 값은 0로 변경을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HKEY_LOCAL_MACHINE\SOFTWARE\Policies\Microsoft\MicrosoftEdge\TabPreloader로 이동을 합니다. 여기서 TabPreloader가 없으면 해당 키를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TabPreloader를 마우스 오른쪽 단축을 클릭하고 새로 만들기->DWORD(32비트)
값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이름을 PreventTabPreloading를 만들고 나서 값은 1로 변경을 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AllowTabPreloading를 다시 만들어 줍니다. 값은 0으로 만들요 줍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컴퓨터를 다시 재부팅을 하면 끝입니다. 이렇게 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 윈도우 10에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차단이 될것입니다. 일단 간단하게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 윈도우 10에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