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업그레이드 및 백업, 복구 도구인 프로그램입니다.일단 해당 스마트 스위치(Smart Switch)는 기본적으로 삼성 Kies가 서비스가 될 붙어 존재해 왔고 Kies가 지원이 중지되고 새롭게 해당 부분을 대체한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스마트 스위치(Smart Switch)는 기본적으로 기존 데이터 영향을 주지 않고 기존에 있는 스토리지에 백업 데이터를 추가로 저장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해당 스마트 스위치(Smart Switch)는 기본적으로 모바일 환경과 그리고 컴퓨터환경에서 사용할 수가 있으며 그리고 기본적으로 사진, 연락처, 일정, 메모, 문서, 음악(단 DRM이 없는 컨텐츠,iClould는 지원하지 않습니다.),동영상,캘린더,통화기록,Wi-Fi 비밀번호, 배경화면(안드로이드), 벨 소리, 문자 메시지, 전화목록, 앱목록(앱 자료는 이동불가),알람,팟캐스트,북마크,RSS,환경설정등 백업 및 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해당 스마트 스위치(Smart Switch)를 사용을 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미리 백업을 해두면 스마트폰이 초기화되더라도 복구를 할 수가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컴퓨터를 포멧하고 그리고 해당 스마트 스위치(Smart Switch)를 설치를 하려고 했는데 해당 오류인 응용프로그램 side-by-side 구성이 잘못되어 응용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일단 해당 오류는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단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Microsoft Visual C++ 2008 Redistributable을 설치하면 됩니다. 참고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Microsoft Visual C++ 2008 Redistributable 설치 파일 Hash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MD5:5054440C48A517F3D61DCEBF0FAC1F01
CRC32:E8BA6D95
SHA1:884F2A0EC3F2152C2554A64419FA29AA85F682D4
그리고 나면 정상적으로 설치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해당 스마트 스위치(Smart Switch)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은 해당 오류인 응용프로그램 side-by-side 구성이 잘못되어 응용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오면 해당 부분을 내려받기해서 설치하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