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스마트스위치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류인 오디날(ordinal) 12404를(를) 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오류는 mfc90u.dll, msvcr90.dll, msvcp90.dll 등이 없을 때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일단 쉽게 사용을 하는 방법은 해당 dll 파일을 다운로드 해서 C:\Windows\System32에 복사를 해주면 됩니다.

물론 인터넷에서 쉽게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지만, 공식 사이트에서 배포하지 않았으면 악성코드를 첨부돼 있을 수가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자신이 사용하는 다른 컴퓨터에서 해당 mfc90u.dll, msvcr90.dll, msvcp90.dll를 복사를 해서 사용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렇게도 안되면 가장 좋은 방법은 Developer Tools Microsoft Visual C++ 2008 Service Pack 1 재배포 가능 패키지 MFC 보안 업데이트을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검색을 이용하든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해서 Developer Tools Microsoft Visual C++ 2008 Service Pack 1 재배포 가능 패키지 MFC 보안 업데이트를 찾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인터넷에서 다운로드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스마트스위치를 설치하면 정상적으로 해당 스마트스위치를 설치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자신이 사용하는 운영체제가 중요할 것입니다. 32비트를 사용한다면 32비트용, 64비트는 64비트용을 사용하면 됩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32비트면 vcredist_x32.exe을 64비트면 vcredist_x64.exe설치하면 됩니다. 그래도 해당 오류가 나타난다고 하면 Microsoft. NET Framework 4.5를 설치하거나 재설치를 하면 됩니다. 일단 해당 오디날(ordinal) 12404을(를) 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