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트로피코를 만든 제작사인 해미몬트 게임즈에서 제작하였습니다. 일단 해당 게임인 오메르타 시티 오브 갱스터즈(Omerta City of Gangsters)게임의 배경은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경영 게임 시뮬레이션입니다. 일단 게임 배경은 미국에서 금주법이 실행하고 있던 미국 애틀랜틱 시티를 배경으로 한 갱단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일단 해당 게임은 GameSessions에서 무료로 2019년4월4일까지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부분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해서 실행을 하면 기본적으로 언어는 영어로 나오지만 오메르타 시티 오브 갱스터즈 한글 패치를 다운로드 해서 실행을 하면 한국어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첨부된 파일을 C:\Program Files\GameSessions\Omerta\Local에 이동을 해서 English.hpk를 바꾸어 주면 됩니다. 일단 만일을 대비해서 기존 English.hpk를 백업을 해두고 진행을 해주면 됩니다.

일단 첨부된 파일은 시만텍에 악성코드의심신고를 해서 검사 결과입니다.

오메르타 시티 오브 갱스터즈(Omerta City of Gangsters)프로모션

즉 악성코드는 없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MD5 해쉬값은 다음과 같습니다.fa45e1864fbab1a3cc74fcca46db2010 입니다. 일단 게임 배경이 금주법이 실행되던 시기인 것을 잘 반영할 수가 있으면 일단 다른 게임처럼 자원제한은 없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경계도 이며 해당 경계도는 간단하게 내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특수 거래에서 수사관에게 뇌물을 쥐여주면 됩니다.

스팀 상점

됩니다. 그러면 경계도는 떨어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맥주집이 있고 맥주집에서 맥주를 약탈하고 밀거래하거나 아니면 총기 구매 및 총기 판매를 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사업자들과 사업을 할 수가 있고 그리고 부하를 고용해서 이를 편리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English.hpk

MD5:fa45e1864fbab1a3cc74fcca46db2010

주 사업장으로는 주류 밀매점, 맥주 공장, 양조장, 총기 밀반입자, 보호세 갈취단,창고,나이트클럽,호텔,카지노,자동차 딜러이며 공무원에게 뇌물을 줄 수가 있으면 공연 등을 통해서 깨끗한 돈을 쓸어 담을 수가 있으며 아니면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밀수도 가능합니다.


검은돈 같은 경우에는 부하들 임금 지급, 사업장 매입 등 대부분의 일에 검은 돈이 사용되며 꺠끗한돈은 $$ 표시가 되며 검은돈보다 가치가 높으며 건설과 관련된 일이나 가정집 매입 등에 사용이 되고 그리고 나이트클럽, 약국, 전당포 등에서 깨끗한 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치트키를 사용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일단 특정 파일을 만들어야 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메르타 설치한 폴더에 가시면 Data라는 폴더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부분에서 폴더 안에 메모장을 생성하고 AreCheatsAvailable = function() return true end를 입력하고 나서 cheatfix.lua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해줍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메모장에서는 txt로 될 것인데 파일형식은 모든 파일로 바꾸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기존에 만들어진 텍스트 파일은 삭제를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치트키를 게임 중간에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치트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chbigdeal:더러운 돈 2만, 깨끗한 돈 2만
chsecretstash:150창고 50맥주, 양주, 총
chfearme공포 최대
chfancysuit:선 최대
charmsrace::모든 무기 추가
chfeellucky:전투 승리
chcementshoes:전투 패배
chfullhouse:똘망이들 잠금해제
chplayground:표시된 지역 해제
chdrycity:션(시나리오) 승리

입니다.

그리고 만약 처음부터 게임을 한국어로 즐기고 싶은 경우에는 스팀에서 판매하는 것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일단 해당 게임은 219년4월4일 까지만, 제공이 되면 일단 해당 게임인 오메르타 시티 오브 갱스터즈(Omerta City of Gangsters)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해당 부분을 이용해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