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field 1 Giant's Shadow(배틀필드 1 자이언트 새도우)맵 12월13일 공개

꿈을꾸는 파랑새

Battlefield(배틀필드)이라고 하면 영어 뜻으로 이야기하면 전장이라는 뜻이 있으며 EA DICE에서 개발하고 EA에서 발매를 하는 FPS 게임 시리즈입니다. 그리고 2016년10월21일에 Battlefield 1(배틀필드 1 )이 발매가 되었고 제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1918년10월17일~1918년10월25일까지 있었던 셀레 전투(Battle of the Selle)를 다루고 있으며 해당 셀레 전투(Battle of the Selle)는 1918년8월~1918년11월까지 있었던 백일전투(Hundred Days Offensive)의 일부이며 해당 백일전투(Hunred Days Offensive)전투의 결과로 독일에서는 칼 군항의 반란이 일어나고 독일에서는 11월 혁명 또는 독일 혁명이라고 부르는 사건이 발생해서 독일 제정이 붕괴가 되고 히틀러가 전쟁을 일으키기 전에 있었던 공화국인 바이마르 공화국이 탄생하게 되고 연합국들에 휴전을 타전하게 된 사건입니다.

일단 2016년12월13일에 Giant's Shadow(자이언트 새도우)가 무료맵이 공개가 되는 대상은 프리미엄 패스 플레이어 및 사전 주문 고객들은 먼저 해당 맵을 이용을 할 수가 있으며 그로부터 일주일 후인 2016년12월20에 일반 게임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해당 Battlefield 1 Giant's Shadow(배틀필드 1 자이언트 새도우)맵은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백일전투(Hundred Days Offensive)의 일부인 셀레 전투(Battle of the Selle) 동안 영국 군대가 프랑스에 추락한 거대한 비행선 잔해를 볼 수가 있으며 보병전과 기갑부대를 이용한 전투를 다루는 맵입니다.그리고 적에게 수류탄을 조용히 발사하는 수류탄 석궁도 지원될 예정입니다.

또한, 더 많은 맵들은 2017년에 공개될 예정이며 첫 번째 프리미엄 확장인 They Shall Not Pass는 2017년 3월쯤에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백일전투(Hundred Days Offensive)에서는 기갑 부대, 포병부대, 공군(정식 편제는 아님) 등 전 병과가 호흡해야 하는 기동 전이라는 것을 시초가 되었다고 보는 견해를 가진 사람도 있고 아무튼 기존의 전투 방식인 소모전에 반대되는 개념이 전략입니다. 일단 Battlefield 1(배틀필드 1)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